본문 바로가기
아이스크림& 빙수

호두 아이스크림계의 지존 호두마루의 신기한 정보들

by 8죠랭이8 2021. 7. 23.
728x90

안녕하세요! 호두는 좋아하지만 호나우두는 안 좋아하는 죠랭이 입니다 8죠랭이8입니다:)

 

호두맛 아이스크림하면 떠오르는, 호두 아이스크림계의 지존!!!

바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을 사 먹었습니다.

 

<<신기한 정보 하나!

어릴때하던 플래시게임에 호두마루랑 체리마루 등 여러 빙그레 아이스크림이 등장했던 기억이나네요.

검색해보니 2002년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주 친숙하게 어렸을 때부터 접해오던 아이스크림이다~이말입니다.

 

<<신기한 정보 둘!

호두마루의 맛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호두가 콕콕 박혀있어 씹는 맛이 일품인 아이스크림입니다!

호두마루-포장지-모습
오마이걸 유아가 인쇄된 호두마루 포장지

포장지를 보시면 대표 재료 호두와 함께

광고 모델인 '오마이걸' 유아 님이 인쇄되어 있네요!!!

 

<<신기한 정보 셋!

이번에 빙그레 모델에 오마이걸이 선정되면서

다양한 맛의 마루들을 오마이걸 한 명씩 담당(?)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호두마루는 비니인걸로 알고있는데,,,

어떻게 된 일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참고로 각 ~~마루의 담당 멤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스크림 메뉴 담당 멤버
체리마루 바 유아
호두마루 바 비니
녹차마루 바 효정
녹차마루 컵 아린
쿠키마루 컵 지호
호두마루 컵 승희
초코청크마루 컵 미미

 

 

<<신기한 정보 넷!

여러분들께 가장 익숙한 ~~마루는 체리마루, 호두마루 일 것이라 생각하는데

빙그레는 ~~마루에 대한 도전을 아주 오래전부터 계속해왔습니다.

 

피스타치오마루, 메론마루, 마카마루, 스위트넛마루 등

다양한 마루가 세상에 태어났으나... 사라지고 말았답니다

저도 한 번도 못 먹어본 것 같은데,,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특히 스위트넛마루!! 맛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역시 신상품은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봐야하는 것 같습니다.

호두마루-포장지-벗긴-모습
호두마루 포장지를 벗긴 본 모습

포장지를 까면 긴 원통형의 아이스크림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예전에는 뭔가... 더 길고 통통했던 것 같은 느낌은 착각일까요?

어쩌면 제가 어린이 시절보다 더 자라서 그런 것일수도 있겠죠

뭐가 진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하나 확실한 것은

가격은 올랐다는 것입니다!ㅠㅠㅠㅠㅠㅠ

 

어렸을 때는 아이스크림이 300원하던 시절도 있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그 때가 그립네요...

 

호두마루를 먹으니 옛날 생각과 추억이 떠오르는게

역시 맛만은 추억을 되살리는 옛날 그 맛이라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호두를 와작와작 씹어먹는게 정말 맛있네요:)

 

어린시절이 그리워지는 호두마루~~

죠랭이평 공개하겠습니다!

 

 

죠랭이평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