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스크림& 빙수

GS25 편의점에서만 살 수 있는 한정판, 탱크보이 블루 리뷰

by 8죠랭이8 2021. 9. 7.
728x90

안녕하세요 자칭 탱크보이 모험단 8죠랭이8입니다! 이번 글을 포함하면 탱크보이를 세 번이나 포스팅했더라고요!? 최다 포스팅된 아이스크림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저도 모르게 탱크보이에게 스며들었나 봅니다. ㅋㅋ저는 탱크보이를 좋아하는지 몰랐는데 신기하네요.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탱크보이 아이스크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탱크보이인데요!! "탱크보이가 왜 한정판이야"라고 생각하셨다면 그것은 오산...  이것은 바로 '탱크보이 블루'입니다. 생각해보면 참 이상하죠. '블루'라고만 했는데 저는 바로 소다맛을 떠올렸어요. 이것이 바로 익숙함의 무서움이랄까..?

탱크보이 하면 당연히 배 맛이 가장 먼저 떠올리실테고, 아니면 저번에 리뷰했던 탱크보이 X민초단, 애플 젤리 맛도 생각나시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둘게요!) 

 

탱크보이 무한 확장설- 애플&젤리 맛 리뷰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을 불도저처럼 쓸어버리는 8죠랭이8입니다. 오늘은 재밌는 이야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탱크보이에 관한 내용인데요. 바로 '탱크보이 무한 확장설'입니다. 이게 무슨 소

8joraenge8.tistory.com

 

탱크보이X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이 껌맛?

안녕하세요. "민트가 치약 맛이 아니라, 치약이 민트 맛이다." 민트 지킴이, 8죠랭이8입니다. 믿을 수가 없는 광경을 보고 "아, 이건 못참지." 내뱉었습니다. 이 이아시 크림을 보자마자 제 두 눈을

8joraenge8.tistory.com

이번에는 소다 맛을 소개하겠습니다. 포장지부터 벌써 청량한 것이 느껴지죠? 얼음과 눈, 북극곰 그림을 삽입해서 정말 시원하고 차가워 보이는 이미지입니다. 완전 여름을 겨냥한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 드는데요. GS25 편의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라서 포장지의 오른쪽 상단에는 GS25 편의점 자체 상품을 의미하는 'you us' 로고도 있습니다. 가격은 1,200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확실하지 않네요. 만약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시면 넉넉하게 1,500원 정도 들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ㅋㅋㅋ 

파란색이-많이-사용된-청량한-느낌의-포장지
탱크보이 블루 포장지

탱크보이 블루라는 이름답게 아이스크림도 맑은 파란색을 띄고 있어요. 바다가 생각나기도 하고 여름을 표현하기 딱 좋은 아이스크림이에요! 그럼 가장 중요한 맛을 설명드려야겠죠. 맛은 좀 독특합니다! 소다 맛이 많이 나긴 하는데 약간의 상큼한 맛도 느껴지더라고요. (아주아주 약간) 그래서 해태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더니, 이럴 수가. 정말 레몬 맛이 첨가되어있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레몬 맛이 절대 강하지는 않고, 소다 맛 98%에 레몬 맛 2% 정도니 이질감이 들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냥 평범한 소다 맛을 할 수도 있었는데, 풍부한 맛을 위해 약간의 레몬 맛을 첨가했다고 합니다.

만약 이 아이스크림을 드시게 된다면 눈을 감고 천천히 음미하면서 드셔보세요 ㅎㅎ

 

그리고 식감은 역시 굵다란 얼음 입자가 매력인 탱크보이의 장점을 그대로 녹여내서 얼음 알갱이들을 씹는 맛이 좋아요. 이러한 식감이 소다 맛이랑도 꽤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소다 맛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스크림이 있으신가요? 저는 '뽕따'가 떠오르는데요. 뽕따는 입자가 고와서 슬러쉬처럼 호로록 넘어가는 맛이 있다면 탱크보이 블루는 꼭꼭 씹는 맛이 있어 둘 다 다른 매력으로 느껴져요. 무엇이 낫다고 우열을 가릴 수는 없고, 이건 순전히 취향 차이일 것 같아요. 

앞서 말했다시피 탱크보이 블루는 약간의 상콤한 맛이 나서 뽕따 좋아하시는 분은 새롭게 시도해보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GS25편의점에 들리실 계획이 있다면 탱크보이 블루를 드셔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맑은-파란색-아이스크림
탱크보이 블루 내면

죠랭이평: 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