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스크림& 빙수

배라 트리플민초랑 민초의 차이점이 뭐야?

by 8죠랭이8 2021. 7. 22.
728x90

안녕하세요~ 모든 아이스크림을 사랑하는 8죠랭이8입니다!

 

코끝에서 화~ 입안에서 후~

 

요즘 식품업계에서는 민트 초코가 아주 핫한 아이템이죠.

민초 송이, 민트 초코 다이제 씬, 민초 초코파이 등등... 과자에는 물론이고

민초 소주, 민초 도넛 등 일반 음식에 이어

민초 탱크보이, 민초 슈퍼콘 등 아이스크림까지!

 

저는 다행히 반민초단이 아닌 민초단이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맛볼 수 있답니다:)

 

민초가 이렇게 유행하기 전 민초 아이스크림을 거의 유일하게 맛 볼 수 있었던 곳이

바로 배스킨라빈스였죠!!!

 

배스킨라빈스의 민트 초코 맛은

차라리 치약을 먹어라, 민초는 음식이 아니다 등의 반민초단의 무자비한 공격 속에서도

생산 판매를 중단하지 않고 이어왔습니다.

 

그렇게 배라의 민초에 대한 짝사랑을 계속해오던 와중!!

드디어 요즘 대한민국에서 민초가 인정받기 시작했고

배라는 감격의 눈물을 흘렸을 것이라 예상합니다.ㅎㅎ

 

 

배스킨라빈스/트리플민초&민트초코 더블주니어/3,700원

트리플-민트-초코-더블-쥬니어-측면-사진

그렇게 그동안 박해당하던 민초단을 응원하기 위해

트리플 민초를 출시한 것이 아닐까요?

 

(8죠랭이8만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위 사진은 둘 다 트리플 민초는 아니고,

트리플 민초 하나 일반 민초 하나입니다!

살짝 색깔이 다른 것이 보이시죠?

 

저는 이달의 맛으로 할인받은 더블 주니어 구매했어요:)

가격은 3,700원이었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색깔이 다른 게 딱 드러나죠?ㅎㅎ

 

색깔이 조금 더 진한 위의 아이스크림이 트리플 민초이고

밑의 아이스크림이 원래 민트 초코입니다!

 

근데 색깔 차이가 정말 미미하긴 하죠..

그만큼 맛의 차이도 정말 미미했어요.

 

민트 초코만의 그 화~한 맛이 딱히 더 느껴지지도 않았고

시원한 향이 더 있다는 느낌도 없었던 것 같아요.

 

근데 맛이 진하다는 것은 사실!

 

그런데 트리플... 까지는 아니고

더블... 까지도 아닌 것 같고

1.5배라고 하면 적당할 것 같네요.ㅎㅎㅎㅎㅎㅎ

 

민트가 더 눅진한 느낌은 있었습니다.

 

근데 딱히 한 번 더 먹고 싶은 맛은 아니었어요..!

한먹말맛! 한번 먹어보고 말 맛이라는 뜻 우헤헷

 

아 참고로 먹어보고 싶어도 지금은 먹어보지 못합니다.

 

이달의 맛이었어서 지금은 팔지 않아요...

 

아무튼! 민초단이었다면 한 번쯤 좋은 경험인 것 같아요.

(그래도 아쉬운 맛이었다는 점은 사실!)

 

 

죠랭이평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