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스크림& 빙수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의 원탑 바나나우유바

by 8죠랭이8 2021. 7. 20.
728x90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 리뷰어 8죠랭이8입니다 :)

아이스크림의 매력은 시원하고 부드럽고 달콤하다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특히 밀크 맛이 그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의 매력을 더욱 강화시킨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리뷰할 아이스크림은 바로바로

'바나나우유바'입니다!!

 

롯데/바나나우유바/400~1,000/편의점,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

바나나-우유-바-포장지-모습
바나나우유바 아이스크림의 포장지입니다

포장지를 자세히 보시면

바나나우유바 이름 앞에 '쫀득쫀득 말랑카우'라는 말이 붙어있어요.

 

말랑카우는 마시멜로우 과자 이름인데, 쫀쫀한 식감이 특징이죠!

 

그 이름을 사용한 아이스크림에 걸맞게

아이스크림의 식감 또한 쫄깃하고 부드럽습니다.

 

그게 다른 아이스크림과는 차별화되는 이 아이스크림만의 특색인 거 같아요:)

 

소프트~한 아이스크림을 찾는 분은 조금 당황스러운 식감이실 수도 있겠으나

저는 원래 기본 말랑카우도 좋아하고 말랑카우 밀크 맛 아이스크림도 좋아하는 8죠랭이8여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나나-우유-바-실제-모습
바나나우유바의 깐 모습입니다

흑 사진으로만 봤는데도 벌써 입에 침이 좔좔 흐르네요....;;

맛있겠다 ,,,

 

사실 반전이 하나 있다면...!!!!

저는 바나나맛 음식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두둥>>

 

바나나맛 우유도 그렇고, 바나나맛 캔디 등... 바나나맛의 인공적인 향이 싫어서 선호하지 않아요.

 

하지만 이 바나나우유바는 8죠랭이8의 마음을 빼앗았습니다 ㅠㅠ

정말 바나나우유맛 아이스크림 중 원탑이에요!!

 

그러고 보니 생각나는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이 하나 있네요!

 

바나나보이라고, 미니스톱에 바나나맛 쮸쮸바 아이스크림을 팔았어요.

싸고 부드러운 그 맛 때문에 중독되어서

학창 시절 등하굣길에 자주 사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근데 이 바나나우유바가 그 맛이랑 아주 비슷합니다!!

제 추억을 자극해서 이 아이스크림이 그렇게나 좋았던 거군요 ㅠㅠ

 

바나나우유바는 그 바나나보이 맛에 쫀득함을 추가한 버전인 것 같습니다!

 

요즘 제 최애 간식이 되었어요..ㅎㅎ

CU나 GS25에서 4000원에 10개를 파는 할인행사 품목에 포함되어 있어서

거의 대부분 이 아이스크림 위주로 사 쟁여놓는 것 같아요.

 

그만큼 맛있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꼭 드셔 보세요.

정말 후회 안 하는 쫀득함과 달콤함!

 

다음에 바나나 보이는 찾게 되면 꼭 리뷰 남기겠습니다.ㅎㅎ 그럼 이만!

 

 

죠랭이평 : 88888

 

 

만점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