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쾌변 요구르트

by 8죠랭이8 2021. 10. 8.
728x90

(식사 중인 분이거나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뒤로 가세요. 똥 얘기 많이 나와요..^^)

안녕하세요 똥쟁이 8죠랭이8입니다. 네, 일면식도 없는 사이지만 똥밍아웃 하나 하자면 저는 쾌변을 잘하는 사람이에요. 

일평생 변비때문에 끙끙거린 적이 없단 말이죠? 아무리 야채를 적게 먹어도 저의 울트라 똥꼬 파워는 어마 무시했단 말입니다.  약간 저는 '변비가 뭐지?' 하는 인간이었어요. 그런데 사건은 예상치 못할 때 터지고 말죠... 얼마 전 제가 똥이 안 나오는 거예요.. 그런데 내가 누구야, 바로 8똥랭이8잖아요. 그래서 간과했죠. 그저 '오늘따라 음식을 적게 먹었나?' 생각을 하면서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죠. 

 

그러나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고.... 삼일 째까지도 똥이 안 나오는 거예요! 온갖 생각을 다 했죠. '몸이 어딘가 아프다고 계속 신호를 주고 있는데 내가 무시하는 것이 아닐까? ' 왠지 얼굴이 약간 노래진 거 같기도 하고, 몸이 무거워진 거 같기도 하고 그랬어요.  뭔가 배출해야 하는데 쉽게 배출 안 되는 이 고통. 2n 년만에 처음으로 변비인들의 고통을 체험했습니다. 가히 최악이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안되겠다 싶어서 바로 편의점에 가서 이 음료를 사 왔습니다.

쾌변-요구르트-손에-들고있는-사진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쾌변 앞모습

그 이름부터 무시무시한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 쾌변' 요구르트입니다. 우유 좀 한다는 파스퇴르 기업에서 제조된 요구르트입니다.

저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고요, '쾌변'이라는 큰 글자가 제 똥꼬 레이더망에 걸려서 사 왔습니다. 제가 샀을 때는 1+1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제가 마신 건 사과 맛인데 검색을 해보니 사과 맛을 비롯해서 포도 맛, 골드키위맛, ABC주스 맛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그리고 병 제일 앞에 적힌 'synbiotics 시스템'이라는 글자 보이시죠?  그냥 바이오틱스는 아는데, 신바이오틱스는 뭐냐 궁금해서 검색해 봤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와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가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조합한 영양 강화 제품이라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주로 작은창자에서 활성을 띠며 프리바이오틱스는 큰창자에서만 효과적이므로 이 둘의 조합은 막강한 시너지를 나타낸다고 해요. 그러니까 두 배로 강력하다는 소리입니다. 

 

그리고 이 작은 요구르트 150ml 한 병에 유산균이 무려 1,000억 마리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거기에다가 식이섬유 7,500mg까지 있다고 합니다. 이는 1일 권장 식이 섬유량의 30%에 달하는 수준이라고 해요. 똥이 안 나와서 고생하는 분들은 꼭 드셔야겠죠?? 

아이보빛-음료
안난오면 쳐들어간다! 쾌변 내용물

안에 내용물은 이런 색이에요. 이게 사과 맛이라서 그런지 약간 아이보리 빛이 나요. (포도 맛은 보라색인가?) 그리고 제형은 쭉쭉 들이킬 수 있는 묽은 요구르트입니다. 맛은 달콤한 사과맛이라서 오히려 맛있게 먹었어요. 1+1로 얻은 음료 한 병 더 먹으려고 했다가 똥이 안 나오면 다시 쳐들어가야겠다 싶어서 절제했습니다.

 

그래서 똥이 나왔냐고요?? 네, 나왔습니다. 물론 이 음료 한 병으로 3일 묵힌 똥이 한 번에 뻥 뚫렸다고는 말 못 하겠지만 이 음료도 마시고 평소 식단처럼 먹으며 스트레스 없이 살았더니 이 날 저녁에 신호가 오는 거예요!!!  그래서 이 음료 때문일지는 잘 모르겠으나 어쨌든 똥이 안 나와서 요구르트가 쳐들어갔더니 똥이 나왔길래 추천합니다. 변비로 고생하는 오천만 국민(?)들이여 이거 한 번 드셔 보세요.

그럼 이만 8변비랭이8가 아닌 8똥랭이8는 물러가겠습니다.

죠랭이평: 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