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스무디 지존 스무디킹 메뉴 2종 리뷰~!!!

by 8죠랭이8 2021. 7. 19.
728x90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시원한 음식들로 수액을 맞으며 살아가고 있는 8죠랭이8입니다. 요즘은 정말 더워서 밤에도 더운 것 같아요 ,,,, 정말 조금만 걸어도 땀이 좔좔좔;;

 

이번에 맞은 수액을 ~~~~ 소개합니다 ~!~!!!!

 

바로 #스무디킹 의 #그릭요거트파인애플망고 입니다!!

손에-스무디를-든-사진

사실 요즘 옛날만큼 스무디킹 매장을 찾아보기 어려운 것 같아요.

저도 거의 처음으로 방문한 것 같은데, 예상보다 많은 메뉴에 최고의 스무디를 고르기 위해

메뉴 보드 앞에서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답니다.

 

저의 픽은 그릭요거트파인애플망고!!!

너무 더워서 시원~하고 상큼!! 한 메뉴를 먹고 싶어 파인애플 망고 맛을 골라봤어요.

 

그런데 생각과는 다른 맛이어서 살짝 당황했답니다.

상큼한 맛보다는 부드러운 바나나 맛? 이 났어요..!

상상했던 상큼한 음료와는 거리가 멀어서 혹시 메뉴가 잘못 나온 건가..? 싶었지만

음료를 픽업할 때 직원분이 메뉴 이름을 말해주셔서 그건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

 

마시면서 곰곰이 생각해보니 요거트+파인애플 맛이면 왠지 바나나 맛이 날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생각과는 다른 맛이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딱히 슬프지는 않았습니다.

 

 

손에-스무디-들고-찍은-사진

이 음료는 함께 방문한 친언니가 주문한 #망고페스티벌 이에요!!!

 

언니도 쌍큼 달달한 음료를 좋아해서 망고페스티벌을 주문했는데

생각과는 다른 맛이었다고 해요.

 

일반 카페에서 파는 달달한 망고 스무디를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살짝 덜 익은 푸릇한 망고 맛이 난다고 합니다.

 

근데 언니는 오히려 더 좋아했어요 ㅋㅋㅋ

진짜 생과일 갈아서 만드는 맛이라고, 시럽이나 퓌레로 만드는 게 아니라 생망고를 쓰는 것 같아서 좋았대요.

 

 

메뉴 보드의 다른 메뉴도 보니까

저칼로리, 프로틴 함량이 높은 메뉴들이 많더라고요.

왠지 엄청 건강해 보여서 입 다이어터인 저는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매장을 찾기 어려운 #스무디킹 ㅠㅠ

다들 어딘지 궁금하실 텐데요!

 

 

서면 NC백화점 5층 롯데시네마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로 인해 영화관내 취식이 음료만 가능하다고 해서

스무디를 사서 들어갔던 거였어요!!

 

<막간 영화 추천!!>

영화는 #블랙위도우를 봤는데 재밌었습니다.

저는 사실 마블에 대해 아예 모르는 문외한인데 언니가 보자고 해서 봤어요.

그래서 내용 이해를 못 할까 봐 걱정 많이 했는데 앞 내용 아무것도 몰라도 이해가 충분히 되더라고요..?

 

또 내용 흐름이 가족 관련 내용이라서

친언니랑 봐서 의미가 깊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영화보기 전에 광고 타임에 스무디의 반을 박살내고,,

클라이맥스에는 영화를 넋 놓고 봤습니다 ㅎㅎㅎ

 

 

재밌는 영화와 함께한 맛있는 스무디킹!!

맛있어서 다음에 또 다른 메뉴 도전해보고 싶어요:)

 

 

 

죠랭이평: 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