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스크림& 빙수

흑돼지 아이스크림, 돼지바 블랙

by 8죠랭이8 2021. 10. 5.
728x90

안녕하세요 8죠랭이8입니다! 제주도에 가야만 흑돼지를 먹을 수 있냐! 아닙니다. 근처 편의점이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도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데요. 바로 '돼지바 블랙'입니다.ㅋㅋㅋㅋㅋㅋ '돼지바 블랙'= '까만 돼지' = '흑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재미없는 개그, 죄송합니다.

돼지바-블랙-포쟁지
돼지바 블랙

야심한 밤에 아이스크림이 땡기는 것은 자연의 섭리 아닙니까? 그래서 집 근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잽싸게 다녀왔습니다. 아이스크림을 계산하고 계산대에서 이 사진을 찍었고요, 그 후 바로 입 속으로 직행했습니다. 집까지 참지를 못하고 가는 길에 순식간에 흡입했습니다 ㅋㅋ 

과연 제가 아이스크림에 굶주린 사냥개여서 일까요? 아닙니다.(사실 맞습니다) 왜냐하면 이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입니다.

같아 까만 초콜릿 크런치가 묻혀진 아이스크림이라서 돼지바의 정체성을 가져와서 좋았고, 안에 딸기잼아니고, 초코잼이 들어 있다는 신선함이 좋았습니다. 맛은 그냥 초코 아이스크림이에요. 

 

돼지바 블랙을 보자마자 생각난 아이스크림이 있으신가요? 아마 있다면 바로 '까마쿤'이겠죠? 바삭한 초코 크런치가 들어가 있는 밀크 아이스크림! 거기에다가 초코잼이 첨가되어 있어서 초코 맛을 더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까마쿤도 롯데푸드의 아이스크림인데, 롯데는 이 초코 크런치를 놓을 수가 없나 봐요. 저야 좋죠 뭐ㅎㅎ

돼지바-래블랙-단면
돼지바 블랙 단면

(아이스크림에 보이는 빨간 실선은 아이스크림 계산대의 바코드 리더기입니다.) 물가폭등으로 인해 역시나 아이스크림 안의 초코잼이 굉장히 얇은데요, 기존 돼지바 속의 딸기잼이 줄어드는 과정을 보고 자란 저이기 때문에 이제는 놀랍지도 않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어찌 짜다. 짜!!) 끝까지 잼이 들어가 있는 것은 아니라서 아이스크림을 다 먹어갈 쯤에는 까마쿤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일석이조 아이스크림? ㅎㅎ 맛은 뭐 모두가 아는 맛있는 초코 크런치 맛이에요. 더 말할 것도 없죠. 돼지바 블랙은 편의점보다는 동네 마트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많이 보이던데, 드셔 보고 싶다면 아이스크림 할인점으로 달려가세용 그럼 저도 아이스크림 좀 더 먹겠습니다. 안녕~~~!

 

 

죠랭이평: 8888